Brands

아틀리에 비에르칸트

흙 재료의 본질을 연구하며 오브제를 제작하는 벨기에 클레이 스튜디오 브랜드입니다.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Willy와 Annette Janssens는 ‘점토는 우리의 기초이며 그 재료와 함께 여행을 시작한다’라는 이념으로 자연의 숨결이 담긴 오브제를 창조해냅니다. 작품들은 벨기에에서 디자인되었지만, 전 세계는 Atelier Vierkant 제품의 본고장입니다.

점토는 우리의 기초이며 그 재료와 함께 여행을 시작한다.

수 천 번 성형과 건조를 통해 완성된 오브제는 작은 토분에서부터 고급 빌라, 이국적인 호텔 정원의 디자인까지 기술적 한계를 극복해 나가며 창조합니다. Atelier Vierkant는 그들만의 방식을 고집하며 Clay(점토)를 디자인으로 승화시킵니다. 그들은 국제적으로 디자인 파워를 인정받으며 ‘Made in Belgium’은 최고의 품질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서유럽에서 생산된 Clay(점토)는 벨기에 스튜디오에서 매주 70톤씩 독특한 수공예 화분으로 변모합니다. 어떻게 하면 수백 년 된 물질인 Clay(점토)를 그들만의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으로 풀어낼 수 있을까. 여기에는 절대적인 답이 없습니다. 오직 장인들의 심미적인 디자인, 마음과 영혼을 담은 디자인, 손으로 만들어진, 천천히, 그리고 꼼꼼하게 만든 작품들만 있을 뿐입니다.

* The brand website is under construction.
See you soon.